와이번스 소식 SK와이번스의 생생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박종훈, 인하대병원과 ‘행복드림 캠페인’ 진행

SK 박종훈, 인하대병원과 ‘행복드림 캠페인’ 진행 - 2015년부터 SK와이번스와 인하대병원이 사회공헌 활동 공동 진행- 박종훈 선수 1승당 100만원 적립, 소아암 및 희귀질환 등 환아 치료비 지원 SK 와이번스(대표이사 류준열)와 인하대병원(병원장 김영모)이 함께 ‘행복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2015년부터 SK와이번스와 인하대병원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에는 정규시즌 박종훈 선수의 승수에 따라 선수 본인과 인하대병원이 1승당 100만원(각 50만원씩)을 적립하여 소아암 및 희귀난치질환 환아들의 치료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지난 해부터 ‘행복드림 캠페인’에 참여한 박종훈 선수는 정규시즌 14승을 거두며 인하대병원과 함께 1,400만원의 기부금을 소아암 환우에게 전달한 바 있다. 올 시즌에도 캠페인에 동참한 박종훈 선수는 “내 승리로 인해 소아암 및 희귀난치질환 환아들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줄 수 있다고 생각하니 더욱 승리에 대한 동기부여가 된다. 어느 덧 시즌이 반환점을 돌았는데 남은 경기에서 최선을 다해 조금이라도 더 많은 기부금을 적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SK와이번스는 ‘행복드림 캠페인‘뿐만 아니라, 홈런 1개당 50만원을 저소득층 임플란트 수술비용으로 지원하는 ‘희망홈런 캠페인(한동민 선수와 부평우리치과 공동 진행)’을 추진하는 등 지역유관단체와 연계하여 지역 소외계층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다년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9.06.22

‘2019 희망더하기 캠페인’ 실시

SK, ‘2019 희망더하기 캠페인’ 실시- ‘Show your hope!’슬로건 아래 희귀 질환을 앓고 있지만 꿈을 잃지 않는 환아 지원-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바자회, 모금함, SNS 게시 등)으로 얻은 수입금 전액 기부- 선수단, 경기 중 환아 이름이 새겨진 유니폼 및 응원 메시지가 새겨진 아이패치 착용SK와이번스(대표이사 류준열)는 오는 23일(일)에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에서 2019 희망더하기' 캠페인을 실시한다.SK와이번스의 대표적인 CSR 브랜드인 '희망더하기'는 2016년 ‘실종아동 찾기’를 시작으로 매년 진행되고 있으며, ‘입양 아동’, ‘소아암 및 희귀질환’ 등 다양한 아동 관련 이슈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과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Show Your Hope!(당신의 희망을 보여주세요!)' 이며, 희귀질환을 앓고 있지만 자신의 꿈을 향해 열심히 살아가는 예지, 서진, 현아에 대한 관심을 ‘우리의 선한 행동으로 실천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SK와이번스는 희귀질환 아동에 대한 인식 개선뿐만 아니라 아동 가정에 경제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부 방식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고 다양화 했다.먼저, SK는 2019시즌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홈경기 입장수입 일부(1티켓 당 100원)를 기부금으로 적립하였으며. 기부금 중 1,500만원을 세 아동 가정에 나눠 지급한다.여기에 희망나눔바자회, 스마일터치릴레이, 해피빈 페이지 개설, 희망모금함 설치 등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 전액을 희귀질환 아동에게 추가 지원할 예정이다. '희망나눔바자회'는 경기 당일 14시부터 1루광장에서 진행되며, 이 행사에서는 선수 및 프런트의 애장품(야구용품 등)과 SK스포츠단 물품 및 기업 협찬 품이 판매 될 예정이다. 18일 현재 염경엽 감독, 손혁 코치, 최정, 김강민, 박정권, 노수광 선수 등 30여명의 선수단이 글러브, 배트, 스파이크 등 애장품을 기부했으며, 일부 선수들은 당일 바자회에 일일 판매원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SK는 온라인 기부 확산을 위해 구단 소셜미디어를 통해 '스마일터치릴레이'를 진행한다.  팬들이 '스마일터치릴레이에 참여하면 게시글 하나 당 1천원씩 기부되며, 5천개를 목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 소셜기부 플랫폼인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기부 페이지를 운영하고, 21일부터 펼쳐지는 두산 홈 3연전에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 희망 모금함을 설치해 운영할 예정이다.23일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희귀질환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특별한 세리머니가 진행된다. 메인 영상 상영, 특별 선물 전달, 희망 노래 부르기 등이 예정되어 있다.특히 선수단은 세 아동에게 희망을 행동으로 보여주고 응원하기 위해 세 포지션으로 나눠 예지, 서진, 현아의 이름이 새겨진 희망더하기 유니폼과 응원 메시지가 새겨진 아이패치를 얼굴에 부착하고 경기에 나선다.  이 날 시구는 예지(16) 양이 맡으며, 시타는 서진(17)양이 담당한다. 애국가는 18년 희망더하기 캠페인 대상자인 지원군 가족이 제창할 예정이다.한편, SK는 오는 9월 올시즌 두번째 ‘희망더하기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9.06.18

‘플래그 데이 시즌2’ 이벤트 진행

SK, ‘플래그 데이 시즌2’ 이벤트 진행-지난 5월 두산 전 홈경기에 이어 오는 6월 22일 시즌 두 번째 ‘플래그 데이’ 실시-깃발 디자인 공모 및 공개투표를 통해 메인 디자인을 채택, 선정 팬에게 연간회원권 증정-DIY 깃발 제작, 깃발 응원타임 및 뮤지컬 LIVE 불꽃축제 등 다양한 깃발 활용 이벤트 진행SK 와이번스(대표이사 류준열)가 오는 22일(토)에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에서 깃발을 활용한 팬들의 뜨거운 응원전을 중심으로 하는 ‘플래그 데이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플래그 데이’는 올 시즌 계속되는 두산 베어스와의 치열한 경기를 맞이하여 팬이 직접 디자인한 깃발을 활용해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하는 날로써, 지난 5월 두산 전 홈경기에 이어 19시즌 두 번째 ‘플래그 데이’가 진행된다.먼저 SK는 약 2주간의 깃발 디자인 공모전 ‘Show Me Your Flag’를 통해 팬의 개성이 표현된 다양한 깃발 디자인을 모집했으며, 6월 13일(목) 팬 투표를 통해 최우수 깃발 디자인을 선정했다. 선정된 디자인은 경기 당일 응원단의 메인 깃발로 활용될 예정이며, 해당 깃발을 응모한 팬에게는 잔여시즌 연간회원권이 제공된다.이날 오후 3시부터는 1루 야외광장에서 팬들이 직접 응원깃발을 제작할 수 있는 ‘DIY 응원깃발 제작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는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플레이위드’를 통해 사전 선발된 100가족이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 팬은 페인트, 락커, 붓 등으로 글귀와 그림을 개성 있게 표현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깃발을 만들 수 있다.또한 멤버십 게이트 입구에서는 500장 한정으로 플래그 데이 메인 깃발이 2,000원의 가격에 판매되며, 경기 중에는 깃발을 활용한 응원타임과 스페셜 응원단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다.마지막으로 경기 종료 후에는 뮤지컬 공연과 함께하는 스페셜 불꽃축제가 진행된다. 최근 뮤지컬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배우 강동석, 배수정, 김찬례 님이 직접 응원단상에서 ‘A Whole New World’(알라딘 OST)와 ‘This Is Me’(위대한 쇼맨 OST) 등 팬들에게 널리 알려진 뮤지컬 영화 삽입곡을 선보이며 불꽃축제에 감동을 더한다.한편, SK는 6월 21일(금) 레이디스 데이를 맞아 ‘미리 체험하는 여름 바캉스’를 주제로 물총싸움, 비치발리볼 맞추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하며, 경기가 끝난 후에는 미스트롯 출연자 ‘세컨드’와 함께하는 불금파티 공연이 펼쳐진다.
2019.06.16

한동민, 3년 연속 부평우리치과와 ‘희망홈런’ 캠페인 진행

SK 한동민, 3년 연속 부평우리치과와 ‘희망홈런’ 캠페인 진행-홈런 1개당 50만원의 후원금 적립, 인천지역 저소득층 환자에게 임플란트 수술 제공-2017, 2018년에 이어 3년 연속 부평우리치과와 캠페인 진행, 시즌 종료 후 수술 환자 위문SK와이번스(대표이사 류준열)와 인천지역연고 병원인 부평우리치과(대표원장 김재인)가 올해도 ‘희망홈런’ 캠페인을 진행한다.‘희망홈런’캠페인은 부평우리치과와 SK와이번스가 2017년부터 공동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 3년차를 맞이한다.이 캠페인은 SK와이번스 간판 홈런타자 한동민 선수가 정규시즌에 기록하는 홈런 1개당 50만원의 후원금을 적립하여 저소득층 환자에게 임플란트 수술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2018시즌 한동민 선수가 기록한 홈런을 통해 적립된 후원금으로 올해 지금까지 3명의 환자가 임플란트 수술비를 지원 받았다.캠페인 당사자인 한동민 선수는 “올해도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돼 정말 감사하고 기쁘다. 올 시즌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보다 많은 분들이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한편, ‘희망홈런’캠페인에 참여하는 한동민 선수는 시즌 종료 후 부평우리치과를 방문하여 수술을 받은 환자를 위문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19.06.15
와이번스 스토리 SK와이번스의 업로드 영상을 확인하세요!
동영상 링크
[Wmoment] 팀 배팅으로 역전을 만들어내는 집중력! (06.26)
역전은 이렇게 하는 게 정석 맞죠? 차근차근 점수를 만들어내는 SK와이번스 타선!!! #한동민 #김강민 #이재원 #5회 #Wmoment #SK와이번스
2019-06-26
동영상 링크
[Wmoment] 난 오늘도 팬들의 행복회로를 돌린다 (feat.최정 공장장) (06.25)
홈런 1위의 격차를 벌리는 최정의 연타석홈런!!! #최정 #Wmoment #SK와이번스
2019-06-25
동영상 링크
요즘 00년생이 월요일을 보내는 법✌ㅣ 월요일에 뭐하지
야구가 없는 월요일 2000년생 승건이는 무얼하며 보낼까요? 요즘 HOT한 드라마와 영화를 소개해드립니다! #월요일에뭐하지 #백승건 #00년생
2019-06-23
와이번스 티켓예매
※플레이위드 회원 예매는 플레이위드 앱을 이용 바랍니다.
와이번스 샵
와이번스와 매일 만나세요! SK와이번스 실시간 소식은 여기서~
PLAY With Facebook Instagram YouTube
SK 텔레콤
SK가스
SK 브로드밴드
SK증권
CJP
인터파크
하나카드
SK하이닉스
이마트
하이트
SK매직
세방전지
BBQ
대방건설
모아저축은행
ADT캡스
한우자조금
ABL생명
동서식품
오뚜기
상상인저축은행
티쏘
화성시청
틴더
대성셀틱
농심
한국캐피탈
다이나핏